티스토리 뷰


카펫을 마을에서 가장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



청소해야 할 카펫이 있니? 그들을 더 멋지게 보이도록 만드는 데 관심이 있니? 카펫이 더러워진 이유와 상관없이, 전문적인 청소는 그것을 훨씬 더 좋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카펫 청소와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조언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카펫을 청소하기 전에 반드시 진공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카펫은 액체 세정제를 바르기 전에 반드시 진공청소기로 닦아야 한다.


더러운 카펫에 세정제를 바르면 결과가 좋지 않을 것이다.


필요한 경우 진공 청소 전에 얼룩이 마르도록 두십시오.




카펫을 청소할 때, 과도한 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열은 카펫 품질에 매우 파괴적이며, 특히 섬세한 재료나 정교한 패턴이 관련되어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열은 영구적인 얼룩으로 이어질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카펫을 완전히 망가뜨릴 수 있다.




당신에게 텔레마케팅을 하거나 객실당 가격을 부르는 카펫 청소 서비스에 주의하십시오.


방은 어떤 크기든 될 수 있고, 가격은 그것을 고려해야 한다.


믿을 수 있는 전문가들이 카펫의 크기와 얼마나 더러운지에 대한 견적을 줄 것이다.




때때로 카펫 전문가들은 카펫 청소 이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들도 여러 번 치장 전문인 경우가 많으니 이에 대해 문의해 보는 것이 좋다.


여러 번 당신은 장식과 카펫 청소로 특별한 것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을 수 있다.




카펫에 새로운 화학물질을 사용 중이거나 세척제가 사용 중인 경우 먼저 작은 영역에서 화학물질을 검사하십시오.


카펫의 섬유에 너무 가혹한 세정제를 사용함으로써 카펫을 영구적으로 손상시키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빠른 테스트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더 이상의 손상을 피할 수 있다.




카퍼 청소부가 직접 가구를 방 밖으로 옮기려고 한다면, 미리 깨질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도록 하라.


누군가 해치지 않겠다고 약속하더라도 귀중품을 가지고 그들을 믿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카펫을 청소하기 위해 세척 용제와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가족이 여러분의 집에서 같은 물질에 노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환경 친화적인 방법으로 치료할 수 없는 얼룩에 대해서는 반드시 카펫 청소용 화학 약품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안면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고 창문을 여십시오.




카펫에 얼룩이 생기지 않으면 전문의를 구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전문가는 적포도주, 왁스, 피 등 스스로 할 수 없는 온갖 질긴 얼룩을 처리하도록 훈련받는다.


게다가, 전문가는 얼룩을 제거하면서 카펫을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식초와 물을 섞어서 당신 자신의 카펫을 샴푸할 수 있다.


이것은 청소 제품을 사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잘 작동한다.


식초와 물을 골고루 섞고 카펫을 스펀지로 문질러라.


작업이 끝나면 물로 주변을 청소하고 선풍기를 사용하여 카펫이 더 빨리 마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집 전체를 진공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한 지역을 오래 청소할수록 더 많은 먼지를 제거할 것이다.


카펫을 돌봄으로써, 그것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미래에 더 적은 노력을 필요로 할 것이다.


네가 보내는 시간은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




당신의 지역 상공회의소와 더 나은 사업국은 자격을 갖춘 지역 카펫 청소부를 찾는 좋은 자원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어떤 회사가 지역적인지 말해줄 수 있고 당신이 볼 수 있는 불만 사항들의 목록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좋은 회사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표시된 것처럼, 청소 회사는 당신의 카펫이 새롭거나 그것에 가까운 것처럼 보이도록 도울 수 있다.


이 지침들은 당신이 당신의 기존 카펫에 대한 도움을 찾을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하며, 모든 것을 갈갈이 찢고 새로 시작할 필요가 없어져야 한다.


여기서 찾은 것을 가지고 새로 닦은 카펫을 즐기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