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도움이 되는 조언 몇 가지



아무도 "암에 걸렸으면 좋겠다"고 말하지는 않지만 일단 암에 걸리면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어떤 일을 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는 암을 다루고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먹는 설탕의 양을 줄이면 암의 진행을 늦출 수 있다.


암세포는 설탕을 좋아하기 때문에 소비하는 설탕을 없애는 것은 암세포의 성장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암을 스스로 치료할 것 같지는 않지만,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다른 치료법과 결합할 수도 있다.




태양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암으로 이어질 수 있고, 피부암은 흔한 형태의 암이다.


항상 몸과 얼굴을 자외선 차단제로 가리고, 두피와 얼굴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챙이 큰 모자를 쓰고,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한다.




상점에서 구매하는 모든 과일과 야채가 오염되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대부분의 농산물은 해충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살충제로 정기적으로 처리된다.


살충제 소비를 막기 위해 살충제를 적게 사용하는 제품을 찾고, 반드시 순한 비누로 농산물을 물에 씻도록 한다.




만약 그것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크게 말해라.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암에 대해 시대에 뒤떨어진 견해를 가지고 있고, 그 질병이 당신을 쓸모 없게 만들고 심지어 간단한 일을 수행하는 당신의 능력에 의문을 제기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이 암에 감염될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미리 생각하면서 그 질문들에 대답할 준비를 하라.


이것은 당신이 암을 극복하는 동안 사람들로부터 받는 전반적인 반응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종류의 암과 관련된 모든 증상들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뜻밖에 체중이 줄면 피 묻은 변, 가는 변, 경련 등이 모두 대장암의 증상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증상들을 보기 시작한다면, 즉시 의사와의 약속을 잡으시오.




만약 여러분이 암에 걸린다면, 항상 그 주제에 대해 스스로에게 알려야 하고 항상 새로운 정보를 경계해야 한다.


자신감은 싸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울증은 당신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의 암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암 환자가 우울해지면 암을 물리치려는 시도를 포기하고 의사가 자신의 수명을 연장하거나 그 질을 높이기 위해 제안하는 어떤 것도 거절할 수도 있다.




유방암 검진은 최소한의 불편함만큼 가치가 있다.


이 절차의 지속시간은 몇 분밖에 되지 않는다.


암에 걸렸을 수도 있고 제때에 걸려서 생명과 젖가슴을 잃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두려움이나 불편함을 이겨내고 검사를 받아라.




당신이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삶에서 어떤 것을 받아들이게 된다.


이것은 그것과 함께 사는 것의 일부분이고 당연한 것이다.


기억하라.


그들을 무시하고 두려워하기보다는 부정적인 측면에 대비하는 것이 낫다.




암을 직접 다루는 충고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이 병을 가지고 더 간단하게 살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긍정적인 일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암을 다룰 때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